• 최종편집 : 2019.8.26 월 14:09
상단여백
HOME 사람人 포토속으로
2월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제주허브동산 설날 맞이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 개최제주 허브동산에 숨겨진 황금돼지를 찾으면 다양한 선물 증정 예정
제주허브동산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

2월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제주 허브동산(이하 허브동산)은 2019년 기해년 설날을 맞아 2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기간 동안 허브동산 내 귀신의 숲, 수국길, 실내 곳곳에 황금돼지가 숨겨질 예정이며, 황금돼지에 적힌 번호에 해당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다양한 허브차, 라벤더 바디 로션을 비롯한 15가지 허브 제품이며, 입장권을 기준으로 한 팀 당 하나씩 증정하게 된다.

선물은 오후 6시 30분 이전까지 힐링하우스 2층에 위치한 황금카페에 입장권과 찾은 황금돼지를 보여주면 수령할 수 있다.

허브동산 관계자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허브동산 방문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다만 황금돼지는 찾기 쉬운 곳에 숨겨져 있으니 식물을 훼손하지 않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허브동산은 2006년 개관한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 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15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 뿐만 아니라 산책로, 허브Shop, 보타니카 카페, 황금족욕체험 시설, 귀신의 숲 등이 갖춰져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2016년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과 ‘미디어파사드’로 새롭게 단장한 이후부터는 야간명소 관광지로도 자리매김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제주허브동산 개요
제주허브동산은 2006년 개관한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 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15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과 함께 산책로, 허브Shop, 보타니카 카페, 황금족욕체험 시설 등도 갖춰져 있다.

김영환 기자  yyy9137@naver.com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