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2.16 토 09:32
상단여백
HOME 사람人 사람들
동서발전, 지역 농산물로 전하는 감사의 마음국가유공자·보훈대상자에 쌀 전달…명절맞이 봉사활동 시행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는 31일 울산 지역 농산물을 구매하여 울산 동구 지역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에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동서발전 임직원은 화정종합사회복지관(울산 동구 소재)을 방문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 100가구에 쌀을 전달하였다.

또한 장애인복지시설 참사랑의집(울산 동구 소재)을 찾아 시설 내 장애인들과 명절맞이 민속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지역 농산물이 유공자와 보훈대상자분들의 설 명절을 조금이나마 풍성하게 만들기를 바란다”며 “새해에도 울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동서발전의 각 지역 사업소에서도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명절 음식 나누기 행사 등을 시행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외계층 나눔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신용민 한국동서발전 사회공헌부장(왼쪽에서 2번째)과 황상선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 관장(왼쪽에서 3번째)이 쌀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