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공공기관
남부발전, 설맞이 지역 취약계층 식품꾸러미 나눔 나서취약계층 가정 위한 나눔 봉사로 지역주민과 따스한 온정 나눠
남부발전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사진 왼쪽)이 설 명절 식사 대체용 식품 꾸러미 후원 및 제작 봉사활동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남부발전(사장 이승우, 이하 ‘남부발전’)이 2023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식사 대체용 식품 꾸러미를 만들고 나누며 지역주민과 따스한 온정을 나눴다.

남부발전은 19일 부산시 부산진구 당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에 ‘설 명절 식사 대체용 식품 꾸러미 후원 및 제작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명절 음식을 맛보기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명절맞이를 지원하고, 연휴 기간 발생이 가능한 복지 서비스 공백 최소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남부발전 임직원들은 재사용이 가능한 장바구니에 떡국, 한과 등 즉석식품을 포함한 식료품을 담은 꾸러미 50개를 포장해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은 “높아진 물가로 더욱 힘드실 어르신들이 이번 설 명절을 조금이나마 외롭지 않게 보내셨으면 한다”라며, “2023년에도 남부발전은 복지 사각지대의 여러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상생경영을 활발히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부발전은 2014년 부산으로 본사를 이전한 이래, 상생경영 실현에 앞장서며 부산시 및 이전기관과 공동성금을 조성하고 합동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한편, 기관 고유 사업인 굿사이클링 캠페인, 식물벽 제작 봉사, 친환경 난방텐트 보급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