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9.24 화 17:36
상단여백
HOME ETN산업 원자력
새울본부, 노사합동 전통시장 살리기 장보기 행사 시행추석 맞아 저소득가구 차례상 지원 및 전통시장 활성화 이바지
새울본부는 노사합동으로 전통시장 살리기 장보기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문지훈 새울본부 노조위원장(왼쪽), 한상길 새울본부장(오른쪽)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한상길)는 11일 새울본부 노동조합(위원장 문지훈)과 합동으로 남창옹기종기시장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에는 직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직원들이 월급에서 자발적으로 후원한 ‘러브펀드’를 재원으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 진행됐다.

직원들은 전통시장에서 총 700만원 상당의 추석 제수용품 및 생필품 등을 구매해 100개의 장바구니에 나눠 포장했다.

이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시준)에 기부돼 울주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태관)를 통해 지역의 저소득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한상길 본부장은 “오늘 구입한 제수용품이 울주군 저소득가정에 전달돼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새울본부는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운데 왼쪽): 박태관 울주군자원봉사센터장, (가운데 오른쪽) 한상길 새울본부장)

김영환 기자  yyy9137@naver.com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