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1.31 화 20:06
상단여백
HOME 종합 공공기관
남부발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나서연말연시 맞아 직원 성금으로 마련한 후원금과 함께 봉사활동 참여
한국남부발전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왼쪽 네 번째)과 직원들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남부발전(사장 이승우, 이하 ‘남부발전’)이 연말을 맞아 임직원의 힘을 모아 지역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에 참여해 온기를 전했다.

남부발전은 부산진구 노인복지관, 부산진구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법인 주는사람복지재단이 주최하는 ‘1만 세대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위한 기부금 전달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거동이 불편하고 생활고를 겪는 부산진구 내 노인과 장애인 가정 1만 세대의 월동준비를 위한 70톤 규모의 김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남부발전 자체 봉사단은 봉사활동에 앞서 직원 성금으로 마련한 김장 후원금을 전달한 후 부산진구 여성연합회 등 부산지역 유관기관들과 함께 직접 절인 배추를 옮기고 양념을 버무리는 등 김장 봉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한편 남부발전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11월 에너지 빈곤층을 위한 난방 텐트와 난방유를 비롯한 방한 의류 기부 활동 등 소외받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에 나선 바 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남부발전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고 따스하게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빛을 밝히는 사회공헌에 계속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