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5.23 월 21:00
상단여백
HOME 사람人 사람들
서부발전, 설명절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 전해지역사회 독거노인·장애인 등 떡국키트·생필품 전달
설명절 나눔활동에 참가한 가세로 태안군수(앞줄 왼쪽 다섯 번째)와 김종균 서부발전 상생혁신실장(왼쪽 일곱 번째)

한국서부발전(사장 박형덕)은 26일 설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설명절 보내기 나눔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서부발전은 태안군 관내 노인복지관 등 10개 사회복지시설에 총 3,000만원의 떡국키트와 생필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떡국키트와 생필품은 서부발전 임직원이 매월 급여 일부를 자율적으로 기부한 ‘사랑나눔이기금’으로 마련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경제가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군내 전통시상과 소상공인으로부터 물품을 구매했다.

김종균 서부발전 상생혁신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몸은 물론 마음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