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TN기업 대기업
대성에너지,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상반기 경품 추첨 시행경품 총 6종 406명 선정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윤홍식)는 20일 중구 명덕로 소재 본사에서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 고객에게 약속한 21년 상반기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했다.

올 해 1월부터 6월말까지 전자청구서를 수령한 고객과 모바일 자가검침을 시행한 고객 약 60만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날 경품 추첨 행사에서 TV, 의류관리기, 가스건조기 등 총 6종의 경품에 대한 당첨자 총 406명이 선정됐다. 당첨자는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한다.

2020년 1월부터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통한 고객 편의성 향상과 종이청구서 감소를 통한 환경보호를 목표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전자청구서 및 자체 개발한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 캠페인을 펼쳐온 대성에너지는 서비스 확대를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해왔다.

대성에너지는 2021년 6월말 기준 전자청구서를 신청한 고객은 53만 가구로 전년 대비 8만건이 증가하였고 모바일 자가검침률은 약 58%로 매월 21만여 고객이 참여하고 있어 앞으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 호응도가 꾸준히 증가할 예정이며, 상반기 종이청구서 발행이 260만장 줄어 환경보호에도 크게 이바지 하였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형태 CS본부장은“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에 적극 참여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도시가스 비대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도 더욱 힘써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을 계속 장려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 행사 4탄을 추가로 기획해 현재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esungenergy.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