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EO코너 CEO동정
황창화 한난 사장,‘플라워 버킷 챌린지’동참지역 화훼농가와 협력 중소기업 복지 지원을 위한 꽃바구니 전달 사업 시행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이 지난 21일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2월부터 이어져온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2월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시작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인해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화훼농가를 돕기위해 시작된 캠페인으로, 지명을 받아 꽃바구니를 받은 사람이 다음 사람을 지명하면서 새 꽃 바구니를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황창화 한난 사장은 지난 19일 한전KPS(주) 김범년 사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한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정(溫情)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화훼농가를 살리고 협력 중소기업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한난 지역 화훼농가와 협력 중소기업 27개사에 2,000만원에 상당하는 500개의 꽃바구니를 선물했다.

황창화 사장은 “기쁨은 나누면 배가되고 고통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처럼 우리 모두가 사회 곳곳에 나눔을 행함으로써 금번 코로나 19 위기도 함께 극복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창화 사장은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한국에너지공단의 김창섭 이사장을 지명했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