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5.29 금 15:38
상단여백
HOME 종합 협단체
전기기술인협회 '전기인 재난지원단', “사랑의 마스크” 4천장 기증서울시 자원봉사센터에
김선복 회장(가운데) 등 전기기술인협회 관계자들이 마스크 전달식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전기기술인협회(회장 김선복)는 지난 27일 서울시 자원봉사센터(서울 공덕동 소재)에서 협회 김선복 회장 및 서울시 안승화 자원봉사센터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마스크' 4,000장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된 '사랑의 마스크'는 서울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노인, 임산부, 기저질환자 등의 건강 취약계층과 일반시민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선복 회장은 서울시에서 추진하는 “착한 마스크 캠페인에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코로나 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시했다.

전기기술인협회 '전기인 재난지원단'은 협회 21개 시·도회를 중심으로 지진, 태풍, 대정전 등 대규모 피해가 발생되거나 국가재난 발생시 신속한 재난 복구를 위해 지난 2018년에 5,000여 명을 모집하여 발족했으며 국가안전 대진단, 강원 산불 성금기탁, 태풍 '미탁' 전기재해 긴급복구 등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