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2.23 일 14:04
상단여백
HOME 종합 석유/자원
한난, 미래 집단에너지 전문인재 육성에 나서다미래주역인 대학생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ㆍ봉사활동 참여ㆍ멘토링 운영 등 장학사업 전개
황난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왼쪽)은 13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한국장학재단과 ‘집단에너지 전문인재 육성 장학사업’ 기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는 13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한국장학재단과 ‘집단에너지 전문인재 육성 장학사업’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난은 한국장학재단에 총 1억 2천만원을 기탁, 소득구간 8구간 이내에 속해있는 에너지·환경전공 대학생 20명을 선발해서 1인당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4개 학기별로 나눠 지원할 계획이다.

한난은 전문인재에 대한 장학금 지원과 함께 한난 사회공헌사업과 연계한 봉사활동 참여,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등 지속적 교류를 통해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을 적극 도모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황창화 한난 사장은 “한난은 이번 장학사업을 계기로 미래사회 주역인 대학생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향후 집단에너지 분야 전문인재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세상에 온기를 전하는 행복에너지’라는 한난 사회공헌 비전을 토대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친환경 에너지공기업으로서 사회적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황난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왼쪽 다섯번째)은 13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한국장학재단과 ‘집단에너지 전문인재 육성 장학사업’ 기탁식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영환 기자  yyy9137@naver.com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