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1.22 금 08:30
상단여백
HOME 종합 공공기관
한수원 동반성장팀...상복 터졌네대·중소기업 상생협력기금 대통령 표창 수상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위한 노력 인정받아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이 6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한 ‘2019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대·중소기업 상생협력기금 부문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한수원은 상생협력기금을 활용, 중소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동반성장사업을 시행해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 등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재훈 사장 주도의 ‘동반성장 협의회’를 출범하고 지속적인 중소기업 방문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을 해결해왔다. 협력연구개발을 확대하고 ‘부품·장비 국산화TF’를 운영하는 등 중소기업의 혁신성장 기반도 마련했다. 또한 생산성향상 지원사업 및 자금지원 사업을 활성화 하고 에너지혁신성장펀드도 추진하는 등 중소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실질적인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형섭 한수원 경영관리부사장은 “한수원과 중소기업의 상생협력 노력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중소기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6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9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김형섭 한국수력원자력 관리본부장이 대,중소기업 상생협력기금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있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