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9.24 화 17:36
상단여백
HOME ETN기업 공기업
서부발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빛마을 어울림마당' 개최지역사회 상생·화합의 장 마련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10일 충남 태안 소재 자사의 직원용 사택인 ‘새빛마을아파트’에서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직원, 가족 및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지역사회 어울림 마당'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부발전 사택 내 마련된 「태안지역 농·특산물 장터」에서 지역주민들이 추석맞이 명절음식과 귀향선물 등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

이날 행사는 서부발전의 직원용 사택인 ‘새빛마을아파트’를 개방 및 활용해 지역사회의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홍보하는 '태안지역 농·특산물 장터'를 마련하고, 추석맞이 명절음식과 귀향선물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판매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사택 내 시설물인 소공연장에서는 서부발전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음악밴드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유명 아카펠라 그룹과 사물놀이패의 공연이 진행되어 회사 직원 및 가족과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한국서부발전 사택 내 소공연장에서 이루어진 아카펠라 그룹의 공연에 지역주민들의 자녀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서부발전 김병숙 사장은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회사차원의 문화행사를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으로 연계하여 시행하게 되어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직원, 가족 및 지역사회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