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8.26 월 12:25
상단여백
HOME 사람人 사람들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행사 참여울산 함월노인복지관 제47회 어버이날 행사에 카네이션 등 후원
한국동서발전 직원(오른쪽)이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는 8일 함월노인복지관(울산 중구 소재)에서 ‘5월 가정의달 맞이 제47회 효-드림(Dream) 어버이날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한국동서발전은 이날 행사에 카네이션과 다과를 후원하고 임직원이 직접 지역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어버이에 대한 사랑, 건강을 비는 사랑의 꽃말을 가진 카네이션을 어르신들께 달아드렸다"며, "자녀들을 위해 헌신하신 우리 어르신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동서발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3일(금) 울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어린이날 기념 아동용 미세먼지 방지마스크 36,500개를 후원했으며, 이달 23일에는 '100세, 청춘을 위하여' 문화공연을 시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남형권기자는...
한양대 신문방송과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에너지경제신문, 한국에너지신문, 전기신문, 산경에너지 등에서 25년의 기자생활을 했다.
2017년 6월부터 에너지타임뉴스 발행인 겸 편집국장을 맡고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